쿠로몬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신사동 맛집] 처음 맛본 스시선수 오마카세에 흠뻑 빠지다

반응형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난생 처음 맛보게된
오마카세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한
가게가 아닐까 싶은데요~
지금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는
그런 마성의 신사동 맛집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자 긴말 필요없이 시작해 보겠습니다~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위치&운영시간

 

 

자 저세한 설명에 앞서
위치와 운영시간 말씀드릴께요~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6 호림아트센터 2빌딩
운영시간 : 오전6시~저녁8시 주문마감 8시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에 들어가보니
너무나도 고급스런 분위기에
너무나도 친절한 직원분들의 환대에
무언가 대접받는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자 그렇게 미리 예약된 자리에 앉아
오늘 제가 먹게될 음식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저녁 매뉴는 앞서 말씀드렸듯
오마카세를 먹게 되었는데요!


구비된 매뉴를 보다가 오마카세 가격을 보고
입이 벌쩍 벌어지는게 아니겠어요~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메뉴






저녁 한끼에 25만원이라니....
제돈으로 먹는게 아니기에 망정이지
내돈으로 먹었다고 생각하면
젓가락을 들수나 있었을까싶은? ㅎㅎ

 

제가 먹게된 저녁 오마카세를 제외하고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스시(디너) -> 13만원

사시미(디너) -> 17만원

스시(런치) -> 6만5천원

사시미 (런치) -> 6만5천원

도미머리 조림(런치) -> 6만5천원

 

다른 일반 일식집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쎈편이긴 했지만

맛있다는 후기를 들었으니 가격 걱정은 그만하고 본격적으로 식사해볼까요?












첫시작은 전복요리를 비롯해서
이름이 기억 안나는 튀김이 들어간 SOUP요리













다음 생새우 즉석에서 익혀서
만들어주신 새우스시와 튀김들!
무엇이라고 말해주셨는데
기억이 안나는게 한스럽네요~ ㅎㅎ



이거 말고도 이곳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오마카세에는 다양한 스시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참치속살스시, 주도로
다음 북해도산 성게로 만든 우니
이게 참 맛있었는데
받자마자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후기





그 다음으로도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오마케세에는 다양한 구성의 매뉴가 있었는데요~
후또마끼와 더불어
특히 마지막에 나온 지금 시기에만
나온다는 메뉴였는데
아쉽기만 하네요 ㅠㅠ
가격이 비쌌지만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한끼를
먹을 수 있었던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과연 언제나 또 먹어볼 수 있을까요?
기약은 없겠지만 또 기다려 볼렵니다~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먹을 수 있는날

분위기도 좋은데 음식도 맛있었던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신사동에서 분위기 한껏 내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자 이상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포스팅의
쿠로몬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이외에 방문하면 좋을 맛집

[강남역밥집] 농민백암순대 점심해결!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강남역밥집 농민백암순대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더라는 간만에 점심을 기다렸다 먹게된곳인데요~ 자 그럼 바로 시..
kuro-mon.tistory.com
[신논현맛집] 멘카오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일 전 점심메뉴로 먹게된 멘카오리라는 라멘집에 대한 후기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평소에 라멘을 너무 좋아하는데 평소 자주 가던곳만 가다보니 근처에 라멘집이 있는..
kuro-m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