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몬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방이동 미소공장 삽겹살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방이동에 위치한 미소공장이라는 고깃집이었습니다.
사실 이곳을 알고 다닌지는 약 4년정도 된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집과는 거리가 좀 있는지라 1년에 많아봐야 2번정도 방문하는 정도였는데요~









우연찮게 지인들과 방이동에서 약속을 잡는데 고기를 메뉴로 잡는순간
여기 방이동 미소공장이 떠오르더라는~
그래서 주저없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곳은 돼지고기를 파는곳으로 제주오겹살을 필두로 삼겹살 등을 파는곳인데요~
고기도 맛있지만 치즈, 명이나물, 낙지 등등 여러가지 부속재료와
함께 먹어서 더욱 돼지고기의 맛을 돋보이게 하는게
이곳 방이동 미소공장의 특징이 아닐까 싶은데요!

우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제주오겹살과 
제주를 대표하는 술이죠 한라산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사이드메뉴로 치즈도 추가!

치즈를 주문한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는데요~
살짝 불판에 얹은 명이나물에 삽겹살 그리고 와사비 조금에
마지막으로 치즈를 얹어 먹는 요 한입 조합을 먹기 위함이었는데요~

흠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생각할 수 없는 정말이지 존맛탱 조합이라는
해당 조합 이외에도 낙지와 멸치젓에 살짝 담근 삼겹살 조합이라던지
이곳 방이동 미소공장에서만 맛볼수 있는 
파채에 계란을 풀어 만든 계란부침에 삼겹살 조합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조합이 정말 많은곳이라는~









물론 고기만 먹어도 존맛탱이긴 한데 여러가지로 맛볼수 있는 조합이 있어서
방이동에서 고기 먹는날이면 여기만 찾아가나 봅니다.

그리고 여기에 마지막 화룡점정으로 시킨 볶음밥에
서비스로 받게 된 된장라면 ㅎㅎㅎㅎㅎㅎ









어제 먹었는데 글 쓰는 동시에 다시 침이 꼴딱 넘어가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가깝기만 하다면 자주 먹으러 갈텐데 ㅠㅠㅠ 아쉬운 마음이 한가득입니다.

방이동에 돼지고기를 먹으러 가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곳 방이동 미소공장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맛집추천 쿠로몬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