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몬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광진구 딤섬 맛집 빠오즈푸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광진구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딤섬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목!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광진구 맛집은 바로 "빠오즈푸"라는 곳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딤섬 광진구 맛집 빠오즈푸 인데요~

평소에 딤섬 혹은 만두를 좋아하는지라 부푼 기대속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광진구맛집 빠오즈푸 위치부터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빠오즈푸 이곳은 지하철역으로 말씀드리면 어린이대공원역에서 걸어가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몇몇 블로그글을 읽었을때는 기다렸다가 먹었다는 분이 많다길래

일행보다 빨리 도착한 제가 먼저가서 기다리려구 했는데 왠걸~

제가 운이 좋았는지 웨이팅 없이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하고 나니 갑자기 손님분들이 몰리더라구요~)


그렇게 운좋게 입장하고서 제가 주문한 음식은 

블로그에서 추천받았던 사천탄탄면과 고기빠오즈(딤섬) 마지막으로

추천 받았던 매운훈둔면을 시키게 되었는데요


주문들어간지 약 10분정도 되었을까요~

줄줄이 입장한 음식들~

보이십니까? 이 영롱한 음식의 자태~

먼저 감상좀 해보실까요?













가장 먼저 빠오즈푸의 메인메뉴라는 고기빠오즈를 먹어봤는데요~

우선 다른 딤섬보다는 고기비율이 많은지 육즙이 한가득이어서 촉촉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두피도 쫀득쫀득한게 식감도 좋았구요~













그리고 다음메뉴는 광진구맛집 빠오즈푸 베스트메뉴 라죠 매운훈둔면

이름부터 맵다길래 맵찌질이인 저로써는 약간 긴장을 했었는데요~

약간 후추맛이 느껴졌지만 그렇다고 너무 매운 정도는 아니라

칼칼한 맛에 먹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천탄탄면~

사천 탄탄면의 경우는 머 일전에 다른곳에서 먹어본 경험이 있어서

특이한 느낌까지는 아니었던거 같습니다~ㅎㅎ














원래는 딤섬을 위주로 먹으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면요리가 2개 딤섬이 1개 였는데요~

본래 면쟁이였던지라 본성을 감출수 없었던거 같습니다.

이곳 빠오즈푸의 음식에대해 총평을 하자면 

전반적으로 면요리의 경우 평타정도라고 한다면

딤섬 전문점이라는 빠오즈푸 이름에 걸맞게 딤섬이 가장 맛있었다 라고 평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상 광진구맛집 빠오즈푸 후기에 쿠로몬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