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몬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제주도맛집추천 한림칼국수 제주공항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맛집 한곳을 추천해 드릴까 하는데요~

추천할 맛집은 바로 한림칼국수 라는 곳입니다.


우선 위치부터 공유해드릴께요

이곳 한림칼국수는 본점과 제주공항점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비행기에서 내리자 마자 아침으로 먹고자

공항과 가까운 제주공항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제주도맛집추천지인 이곳 한림칼국수는 보말칼국수와 닭칼국수가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고 하는데요~

닭칼국수야 제주지역 말고도 많은곳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지라 크게 신기하지는 않았지만

보말칼국수는 쉽게 먹어보지 못한 메뉴라 다소 생소했던거 같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이곳 제주도맛집추천 한림칼국수에는 아침 이른시간때라 사람들이 크게 많지는 않았는데요

식사 마칠때쯤에는 조금씩 자리가 메워지는 모습이었다는거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자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음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같이 간 일행도 있겠다~

인기메뉴 하나씩 주문해서 같이 먹어보고자 두가지 메뉴를 모두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한 10분정도가 지났을까요?

저희 앞에 도착한 보말칼국수와 반계닭칼국수

ㅎㅎㅎㅎ 자 사진 한번 보고 가실께요~












보말칼국수의 경우 뭔가 특이하지는 않지만 따뜻한 국물과 함께 간단하게 한끼 식사하기 좋지 않았나 생각했는데요~

국물을 한입 먹어보는 순간 ㅎㅎㅎ 아 이래서 사람들이 이곳을 제주도맛집으로 추천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언가 엄청 특별하지는 않지만 깔끔하니 먹기 부담없었고 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함께 먹으니

이보다 조합이 좋을수 없더라는~ㅎㅎ 아참 그리고 어느정도 먹고서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공기밥에 말아먹어봤는데

이또한 맛있었던점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곳 제주도맛집추천 한림칼국수의 또 다른 대표메뉴인 반계닭칼국수

반계라고하여 조금 작은 사이즈가 아닌가 생각이 드실수도 있는데요~

생각보다 큰 사이즈의 닭이라 처음 놀랐고 시중에서 먹는 닭칼국수랑은 맛의 깊이가

달라서 두번 놀랐던거 같습니다.(ㅎㅎ약간 과대포장)














이렇게 약 15분정도 지났을까요?

어느순간 그릇이 깨끗해진걸 볼 수 있었는데요~

흠 그초록 카페에 이어 추천해드리는 제주도맛집추천 한림칼국수 총평을 내리자면

깔끔한 국물에 부담없는 한끼 식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제주도 방문예정이 있으신분은 한번정도 가보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자 그럼 이상 제주도맛집추천 포스팅의 쿠로몬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