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몬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에서 먹은 땅콩 아이스크림!

반응형

 

제주 우도 카페

 



■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 추천




우도하면 여러가지가 떠오르겠지만
그중 단연 으뜸이라고 할수있을 땅콩 아이스크림인데요~
그래서인지 비교적 작은 섬이라고 볼 수있는
우도 내에는 많은 땅콩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맛집이라는곳에는
워낙 많은분들이 몰리다보니 먹기가 쉽지않으게 사실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맛집이라고 소문난곳보다는
비교적 덜 유명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라는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 위치&운영시간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040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반부터 오후 5시

 

 

 

 

 

 

 

 

 


우도를 들어가기 위해선 들리게되는
우도천진항 혹은 하우목덩포구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곳으로
저 같은 경우 전기자전거로 해안도로를 관광하던중
발견하게되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 후기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 정면샷을 찍는다는게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정신이 팔려
부득이하게 사이드샷으로 대체 합니다~


보이시는것처럼 비치에서 볼 수있는
나무로 만들어진 썬베드와 더불어
푹신하게 누울수 있는 의자들이
야외에 구비되어 있었고 야자수 나무가 달린 그네와
이것 카페인우도의 시그니쳐라고 볼 수있는
대형 그네가 있기도 했는데요~




 

 






여기에 방울방울 피어오르는 비눗방울까지
바다를 보면서 아이스크림 먹기에
최적이지 않나 하는 생각에 야외로 자리를 정하고
땅콩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 메뉴를 보자면
대표메뉴라는 와플세트와 더불어
땅콩 아이스크림 그리고 비교적 저렴한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한 음료가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주문하고서 아이스크림을 주시려던 종업원뷴께서
미얀한 표정과 함께 재료가 떨어졌는지
만들어지는데 5분정도 시간이 걸릴거 같다며
우선적으로 나온 땅콩 아이스크림을 주시고
새로 가져다 주신다는게 아니겠어요 ㅎㅎㅎ

조금 당황스러웠지만(?)ㅎㅎ
미완성된 아이스크림을 받아들고
자리잡은곳으로 이동
바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 띠용


ㅎㅎㅎ랜덤선택 대성공
뭐 물론 아이스크림이라는 메뉴 특성상
맛없을수가 어려웠겠지만
그래도 기대 이상의 맛이었던지라 ㅎ
대성공이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있는데요~


그렇게 받아든 아이스크림을 게눈 감추든 먹던 찰나
완성품의 땅콩 아이스크림을
가져다주신 사장님 ㅎㅎㅎㅎ
오히려 두번 먹게해주신 사장님께 감사함을 표하며





 

 






ㅎㅎ 보이시나요?
지금 사진으로만 봐도
다시금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로 찾아가
다시 한번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맛집도 좋지만 조금은 번거로운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것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상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 포스팅의
쿠로몬이었구요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