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몬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서귀포카페] 운치 넘쳤던 모노클제주 후기

반응형





서귀포카페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 추천

 



원래 방문계획은 없었지만
기존에 정해둔 카페가 만석이라 어쩔수 없이 방문했지만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카페였는데요~
자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 위치&운영시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360번길 30-8
운영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까지
*휴무일의 경우 인스타그램으로 공지한다니 참고해주세요~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입구인데요~
입구만 봐서는 대체 어떤 모습의 카페인지
당최 감이 오지 않는곳이었는데요~


요기 입구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보이는 한채의 건물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 후기






제주에 위치한 큰 규모의 카페들의 규모에 비하면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사람들도 많지않아서
방문할 당시 비가 와서 그런지 운영하는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곳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 주변에 카페가 많지 않은지라
또 다른 곳으로 가야하면 어쩌지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입장!





 

 





문을 열고 들어간 순간!

운영을 의심하던 제눈을 의심하게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곳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에
방문하셨는데요~

특히 눈에 띄던건 바로 이것


 

 





포르젝트에사 나오는 흑백영화였습니다~
얼마만에 흑백영화인지
추억을 떠올리며 잠시간 멍


그러고 보니 아직 주문을 안했네요~
자리를 잡고서 주문을 하게되었는데요~
얼죽아인 저에게는 다른 선택지는 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옆에 디피 되있던
맛있어 보이는 초코 브라우니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곳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의
대표메뉴는 아인슈페너(6,000원)
스콘(4,300원)이라고 하는데요~
바교적 다른 카페들 대비 가격대가 높지않았다는 말씀드리며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렇게 주문한지 한 5분 정도 지났을까요?
종업원분께서 직접 가져다 주셨는데요





 

 





제가 먹는 초코 브라우니의 이름이 쓰여진
접시에 브라우니가 딱!
보통 장식이 화려하면 맛이 없다는 생가을 가진 저에게
잠시나마 나쁜생각을 했지만
단게 먹고싶었던지라 바로 한입 먹게 되었는데요~


ㅎㅎ 나쁜생각을 가졌던 저를 용서하세요


저의 생각과는 다르게 초코 브라우니가
얼마나 맛있던지 한동안 포크를 내려놓지 않고
계속 먹었던거 같은데요~


함께 주문한 아아와는 정말 찰떡궁합으로
디저트를 먹었다기 보다는 식사하는 속도로
흡입을 하게되었다는~ ㅎㅎ


대표메뉴도 추천드리지만
위 조합도 같이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혹시나 서귀포지역 방문 일정이 있으시다면
식사후에 이곳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에 방문하시어
디저트를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참고로 저는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와는
아무 관련이 없고 위 매뉴는 내돈내먹 했던 부분인거
말씀드리며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 포스팅 줄여보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