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몬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속초카페]모던 감성 물씬나는 감나무맨션

반응형

속초카페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추천이유








지난 속초 여행에 방문했었던 속초카페 감나무맨션을 소개합니다.


모던틱한 감성은 물론 상큼한 맛을 자랑하던 레몬청귤에이드까지~


뚜벅이여행중이라 많이 걷던 찰나에 오아시스 같았던 곳 감나무맨션 포스팅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위치&영업시간





















위치 : 강원 속초시 번영로129번길 17

운영시간 : 매일 10:3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메뉴






















자 그럼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메뉴소개를 해드려볼께요~

우선 서두에 말씀드렸던 레몬청귤에이드부터 시작해 각종 음료

그리고 커피종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수제청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티가 가장 유명한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수제청음료 드셔보시는걸 강력히 추천하는 바입니다~






















아참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수제로 만드셨다는 브라우니가 있었는데요~

바로 전 일정에서 식사를 너무 과하게 해서인지 배가 불러 먹어보지 못했지만

저희 말고 다른 손님들은 하나씩 시켜서 드시고 계셨다는거~ 참고삼아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후기











이곳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음료도 음료였지만 

모던한 감성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취향저격 카페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시간이 조금은 지나보이지만 모던한 감성이 물씬나는 인테리어 소품부터


모던의 끝판왕 흑백사진까지~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액자들도 소품으로 걸려있었다는거


지금 제가 보여드리는 곳은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2층으로 1층은 나무의자 보다는 쇼파좌석이


구비되어 있어 보다 푹신한 의자에서 푹 쉬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이미 만석이었던지라 


푹신한 좌석은 포기하고 올라가게 되었다는 후기 말씀드려본다는 


눈물이 주르륵.....



















서두부터 계속 말씀드렸지만 모던한 감성이 물씬나는지라


저말고도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던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가족과 혹은 연인과 속초여행일정이 계획된 분이 계시다면 


한번 쯤 방문하셔서 음료한잔과 함께 잠시 쉬어가는 시간 가져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속초카페 감나무맨션 포스팅의 쿠로몬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